MY MENU

나도한마디

제목

오종남 교수의 '행복한 경제'

작성자
천사처럼
작성일
2021.11.29
첨부파일0
추천수
0
조회수
140
내용

내가 진행하는 성공예감에서 오종남 교수의 '행복한 경제'는 청취자들의 반응이 가장 뜨거운 코너 중 하나다. '행복' '경제'를 이해하기 쉽게 설명함으로써 청취자로 하여금 '행복하기 위해 어떤 경제생활을 해야 하는가'에 대한 답을 들려준다. 이 책은 10분짜리 코너에 갈증을 느꼈던 청취자들에게는 오래도록 시원한 샘물이 될 것이다. -김방희(KBS 1 라디오 <성공예감> 진행자)


오종남 교수는 대한민국 최고의 강사이다. 경제관료, IMF 상임이사 등 화려한 경력과 법학, 경영학, 경제학을 아우르는 지식, 삶에 대한 깊은 통찰력, 그리고 그만의 번뜩이는 위트와 유머감각을 유감없이 발휘하기 때문이다. 좀처럼 듣기 힘든 그의 강의를 지면으로라도 들을 수 있는 기회가 된다는 면에서 이 책의 출간은 매우 반갑다. -오세정(서울대 교수, 전 자연과학대학장)


바쁜 현대인에게 '오체 불만족'은 천형(天刑)이고 숙명이다. 많은 이들이 충족감 넘치는 삶을 살고 싶어도 구체적인 방법론을 몰라 고민하고 방황한다. 이 책은 행복에 목말라 하는 당신을 위한 구체적이고 실전적인 행복 레서피다. 한 장씩 넘기다 보면 자신이 지금 무엇을 잘못하고 있는지, 앞으로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, 미래를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, 행복을 극대화하는 마음자세는 무엇인지를 깨닫게 된다. 한국인 당신의 미래에 이은 '한국인의 행복 바이블'이다. -홍은주(iMBC 사장, 경제학 박사)

0
0

게시물수정

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

댓글삭제게시물삭제

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